나스카, 벨, 햄린, 라슨을 막으려는 드라이버들과 함께 시즌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옵니다
나스카는 크리스토퍼 벨, 데니 햄린, 카일 라슨이 보여준 초반 지배력을 막기 위해 일요일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에서 대결을 펼치며 38경기 일정의 유일한 주말을 마치고 다시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세 사람은 첫 아홉 번의 레이스에서 총 일곱 번의 승리를 거두며 앨라배마 트랙에 도착했습니다. 벨은 시즌 첫 달에 연속 세 번의 우승을 차지했고, 조 깁스 레이싱 팀 동료 햄린은 두 번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라슨은 지난 네 번의 컵 시리즈 출전 중 두 번의 우승을 차지했으며, 브리스톨 모터 스피드웨이에서의 우승은 짧은 부활절 휴식 전 마지막 레이스였습니다. 토토 베팅
라슨은 이번 주 초 이틀간의 인디애나폴리스 500 테스트를 거쳐 금요일 밤 플로리다에서 열린 월드 오브 무법자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등 속도를 늦추지 않고 있지만, 레이스에 탄력을 받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라슨은 토요일에 "매일 경주용 자동차에 앉아 있는 저에게는 평범한 한 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너무 자주 경주를 해서 일주일 동안 경주를 하면 그 전 주를 오래 전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확실히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라슨이 슈퍼스피드웨이 레이스를 싫어하지 않는다면 다른 선수들에게도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이번 시즌 두 번째 레이스에서 애틀랜타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3위를 차지한 것은 슈퍼스피드웨이에서 그의 커리어 최고 기록입니다. 탈라데가에서 4위를 두 번이나 차지했으며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에서는 톱10에 진입한 적이 없습니다.
라슨은 "사람들이 여기에 열광하기 때문에 이곳에 오는 것이 즐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레이싱을 즐기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이싱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 트랙에 오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잘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2019-20년 라이언 블레이니 이후 2.66마일 트랙 역사상 최장 연승 기록인 탈라데가에서 연속으로 9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이후로 햄린, 브래드 케셀로프스키, 버바 월리스, 로스 채스테인, 체이스 엘리엇, 카일 부시, 블레이니, 타일러 레딕, 리키 스텐하우스 주니어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애틀랜타, 데이토나, 탈라데가에서 40대의 차량이 무리를 지어 달리고 운전자들이 서로를 밀어내고 교통 체증을 줄여야 하는 레이싱 스타일은 운이 경주 우승자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드라이버는 충돌 사고를 피해야 합니다. 작년 탈라데가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는 28대의 차량이 4바퀴를 남기고 철거 더비에 참가하면서 NASCAR 역사상 가장 큰 충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스텐하우스는 연장전에서 승리했습니다.
햄린은 "운은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지금 더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다만 (비율) 수치가 증가했을 뿐입니다."
프론트 로우 우세
제인 스미스는 지난 2년간 트랙 드래프트에서 보여준 예선 우위를 이어가며 일요일 탈라데가에서 열린 레이스에서 폴을 차지했습니다. 이 폴은 컵 시리즈 2년차 드라이버의 첫 번째 커리어 폴입니다.
스미스는 토요일 포드를 타고 시속 182.174마일로 한 바퀴를 돌면서 쉐보레를 타고 부시를, 포드를 타고 조이 로가노를 들이받았습니다. 타이 깁스는 도요타 드라이버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0위에 올랐습니다.
스미스의 폴 우승 행진은 탈라데가에서 3연속 프론트 로우 폴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스파이어 모터스포츠에서 운전하고 있는 마이클 맥도웰은 작년 두 레이스에서 폴을 휩쓸었습니다. 프론트 로우는 실제로 지난 8번의 드래프트 트랙 중 6번의 트랙에서 폴을 차지했습니다. 핸디캡 토토사이트
승무원 변경
저스틴 헤일리는 이번 주 스파이어 모터스포츠에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크루 책임자 로드니 차일즈와 결별하기로 한 결정에 아무런 역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차일즈는 팀이 짝짓기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결정하기 전까지 헤일리와 9번의 레이스를 치렀습니다.
헤일리는 토요일에 "화요일에 나타나서 정상적인 화요일 오전 8시에 7번 팀과 만나 어떻게 이곳에 와서 경주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화요일에 회의가 끝난 후 통보를 받았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었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스포츠에서 더 이상 저를 놀라게 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경과 변화에 대처해야 합니다."
헤일리 자신도 지난 시즌 중반 코리 라조이를 대신해 스파이어 조직에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헤일리는 "한 해 중반에 스파이어 모터스포츠에 왔는데, 이번 주보다 훨씬 더 미친 일이 벌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컵 시리즈에 참가하게 되었고, 컵 시리즈의 일요일에는 모든 것이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작은 것이 맞지 않으면 경주에서 우승할 수 없으며, 그것이 바로 우리가 하려고 하는 일입니다.
그것이 바로 스파이어가 하려고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많은 시간, 노력과 자원, 돈, 능력, 사람들을 경주에서 이기기 위해 적절한 장소에 배치해 왔습니다. 저는 그들이 경주에서 이기기 위해 아무것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즈 앤 엔드
BetMGM 스포츠북에 따르면 블레이니(+900)가 일요일에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이며, 케셀로프스키와 로가노(+1200)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 케셀로프스키는 2010년 신인 시즌 이후 최악의 시즌 시작인 컵 랭킹 31위인 탈라데가에 올랐습니다. 그는 탈라데가에서 6승을 거두며 현역 드라이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벨의 애틀랜타 승리는 2022년부터 시작된 차세대 시대 조 깁스 레이싱의 드래프트 트랙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축구토토 승무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