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릭은 이례적으로 차분한 탈라데가에서 승리하며 팀 펜스케에게 NASCAR 시즌 첫 승을 안겨줍니다
오스틴 신드릭은 트랙 곳곳에 탈라데가의 슈퍼스피드웨이 전통 승리 화환을 착용하고 시즌 첫 승을 축하했습니다.
그가 방금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우승한 것과 같은 화환.
그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방금 인디 500에서 우승한 기분입니다.라고 그는 일요일 나스카 레이스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걸 가지고 비행기를 타려고 합니다."
신드릭은 팀 펜스케 팀 동료 조이 로가노가 그런 제스처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걱정하지도 않았는데, 2단계에서 신드릭이 밀지 않자 자신의 라디오에서 분노했고, 이로 인해 도요타를 탄 버바 월리스가 세그먼트와 귀중한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오스틴 잘했어요. 펜스케 라디오에 대한 분노로 여러 욕설을 내뱉은 로가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방금 그에게 줬잖아요. 도요타에게 무대에서 승리를 안겨줬어요. 잘했어요. 잘했어요 ... 책에 담으세요."
신드릭은 로가노가 펜스케 비행기의 화환을 문제 삼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건 매우 미성숙할 것 같아요. 신드릭이 말했습니다. "그가 그렇게 하는 것 같지는 않아요. 두고 보자."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에서 보기 드문 드라마 없는 하루를 보내며 팀 펜스케에게 시즌 첫 NASCAR 우승을 안겨준 신드릭에게는 축하의 날이었습니다.
신드릭은 라디오를 통해 "로큰롤, 얘들아."라고 말했습니다. "로큰롤. 가자!"
포드 드라이버는 1승 2패를 기록했고 라이언 프리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프리스와 로가노는 스포일러 위반으로 레이스 후 검사에서 실격 처리되었습니다. 로가노는 5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DQ 이후, 카일 라슨이 2위로 올라섰고, 윌리엄 바이런이 헨드릭 모터스포츠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두 명의 쉐보레 드라이버는 마지막 랩에서 라인을 벗어나 3차선을 만드는 대신 신드릭과 프리스를 2열에서 밀어내고 우승을 노렸습니다.
드래프트와 팩 레이싱이 필요하고 둘 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탈라데가에서 라슨의 커리어 최고의 마무리였습니다. 그는 신드릭의 승리를 위해 노력하고 싶었지만 여지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라슨은 "타격하고 싶었지만 간격이 너무 큰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안에 갇혀 차선을 앞당기고 바깥쪽으로 갈 수 있는 곳까지 차선을 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똑같이 밀어붙이고 있었기 때문에 차선이 꽉 막혔습니다."
노아 그래그슨은 포드 차량으로 4위를 차지했고, 헨드릭 드라이버 체이스 엘리엇은 팀 동료 알렉스 보우먼보다 2계단 앞선 5위를 차지했으며, 스파이어 모터스포츠의 카슨 호체바가 그 사이에 끼어 있었습니다. 월리스는 8위로 도요타 드라이버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먹튀검증
신드릭은 혼란스러운 탈라데가를 위해 비정상적으로 차분한 레이스를 펼치며 188바퀴 중 7바퀴만 선두를 달렸습니다. 지난 가을, 이 트랙은 4바퀴를 남기고 28대의 차량이 철거 더비에서 수거되어 NASCAR 역사상 가장 큰 충돌 사고를 기록했습니다.
일요일에는 스테이지 브레이크에 대한 경고가 단 4번, 총 22바퀴에 달했습니다. 4회 연속 탈라데가 레이스에서 경고가 단 4번, 스테이지 브레이크에 대한 경고가 2번, 자연 경고에 대한 경고가 2번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는 다양한 드라이버(23명) 중 리드 변화(67명)가 시즌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40대가 출전하는 필드에서 완주하지 못한 차량은 단 5대에 불과했고, 무려 30명의 드라이버가 리드 랩을 차지했습니다.
신드릭은 탈라데가에서 10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재승자가 없었던 기록을 연장했습니다. 그리고 경기가 끝날 무렵 로가노는 진정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로가노는 펜스케 트리오에 대해 "우리 중 한 명이 이길 때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 펜스케와 포드가 일반적으로 주도하는 랩의 양을 생각해보면 아직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앞줄에 있는 포드 몇 명이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을 보면 이기적인 방식으로 그 중 한 명이 저였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저기 뛰어올라 한 명을 클릭할 수 있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라슨, NASCAR 무대 우승 기록 경신
그가 탈라데가에서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 우승했을 때, 라슨은 그의 경력 67번째 스테이지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스테이지 우승으로 마틴 트루크스 주니어와 동률을 이루었습니다.
스테이지는 2017년에 도입되어 레이스 중 자연스러운 휴식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팬들이 화장실이나 매점으로 달려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스테이지 휴식 시간 동안 피트 스톱을 합니다.
팀 동료 간 충돌
이번 시즌 첫 9번의 레이스 중 5번의 레이스에서 우승한 조 깁스 레이싱 드라이버 크리스토퍼 벨과 데니 햄린은 재출발 도중 충돌하여 벨이 시즌 네 번째 레이스에서 우승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레이스의 첫 번째 단계에서 벨이 크리스 뷰셔 옆 앞줄에 있고 햄린이 뒤에 있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차들이 녹색 깃발을 향해 속도를 내기 위해 회전하던 중, 햄린은 벨의 뒷좌석을 들이받았고, 이로 인해 그는 뷰셔로 변신하여 경주의 두 번째 주의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벨은 차고로 가서 라이언 블레이니, 뷰셔, 브래드 케셀로프스키와 함께 첫 번째 스테이지가 끝나기 하루 전에 베팅을 완료했습니다.
도대체 뭐야? 제발, 그게 내 책임이라면 사과할게. 햄린이 무전으로 말했습니다. "아직 속도도 제대로 내지 못했어요. 그게 왜 그를 망쳤는지 모르겠어요. 그가 바닥으로 떨어졌을 때, 나는 내가 실제로 그를 공격했는지조차 확신하지 못했어요."